PC방 창업, 시즌성 마케팅의 지원여부 확인은 필수

PC방 창업, 시즌성 마케팅의 지원여부 확인은 필수

기사승인 2014-06-02 10:24:00
[쿠키 생활] PC방 창업은 문턱이 낮아 도전하기 쉬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지만, 시즌에 따라 매출의 변동이 크다. 그러나 시즌에 맞춘 PC방창업 마케팅은 창업점주 혼자 실시하기엔 비용 부담이나 경험 측면에서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pc방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초보 pc방창업주라면, 신중한 사전조사를 통해 본사 차원에서 시즌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pc방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

피씨방 창업 프랜차이즈인 해피로PC방(대표 송성원)은 신규가맹점에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리그, 서든어택 게임 리그, 피파온라인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등 해피로PC방만의 시즌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의 홍보와 매출 증대에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해피로피씨방은 6월 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기념해 6월부터 '다시 한번 대한민국' 이벤트를 개최한다.해피로피씨방 블로그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이달 30일 블로그를 통해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로피씨방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ppyrohou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로피시방은 피시방창업을 계획하는 초보 창업주들의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3000만원의 1금융권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기존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업종변경의 용이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피시방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