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외식창업 ‘리틀족발이’ 다양한 월드컵이벤트 ‘솔깃’

요즘 뜨는 외식창업 ‘리틀족발이’ 다양한 월드컵이벤트 ‘솔깃’

기사승인 2014-06-09 16:34:00
"
국내 첫번째로 ‘양념족발’을 내세운 외식창업 브랜드 리틀족발이가 ‘2014 브라질월드컵’ 개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매월 진행하던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총 3가지 이벤트를 월드컵 기간 동안 전국 리틀족발이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월드컵 기간 동안 매일 가맹점주가 선정한 고객 한 명에게 4만원 상당의 무료메뉴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당첨자 또한 매일 공지된다.

두 번째는 한국팀 승리 시 주류 또는 메뉴를 서비스하는 행사다.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1승 시 테이블 당 소주 1병씩을 제공하며, 2승 때는 리틀족발이 점주가 쏘는 사이드 메뉴 1종을 맛볼 수 있다. 8강 진출 시에는 양념족발 메뉴를 제공하고, 특히 4강 진출 시에는 일일 주류무제한 또는 리틀족발이 스페셜 메뉴가 서비스 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에 리틀족발이 시식 인증샷을 올린 300명의 고객에게 최신영화 할인예매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앞서 말한 ‘매일매일 공짜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들도 인증샷을 보내면 최신영화할인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월드컵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틀족발이 공식홈페이지(LIJO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틀족발이는 지난해 논현동 직영점을 필두로 가맹점 모집을 시작해 6개월 만에 40여 개 지점을 오픈한 족발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인기리에 종영된 MBC 드라마 ‘기황후’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최근에는 매주 월요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협찬 광고를 지원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마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리틀족발이 성공창업’을 주제로 창업설명회를 열고 있다. 12일에는 부산/경남권 지방 창업설명회(오후 4시)를 리틀족발이 매장에서 진행한다. 창업설명회 참가 문의 및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1644-8789)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