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고급형 인테리어가 매장을 먹여살린다

PC방창업, 고급형 인테리어가 매장을 먹여살린다

기사승인 2014-06-30 08:31:55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점점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수준이 높아지면서 본질적인 것을 제외한, 무언가 혜택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중요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테리어는 시스템 못지않게 PC방창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이는 PC방이 단순히 게임을 하는 공간을 넘어서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PC방창업에서 인테리어의 고급화가 PC방 매출을 좌지우지 하고 있는 결과를 가져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테리어에서 주목받는 기업인 해피로PC방에 따르면 엄선된 최고급 원자재를 사용해 디자인하기 때문에, 기품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자재를 사용해 리모델링이 거의 필요 없는 반영구적인 시공으로 장기간 고품격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해피로PC방 측은 “무엇보다도 본사 인테리어팀이 직접 시공 규정에 따라 철저하게 시공 및 관리 하기 때문에 PC방 인테리어 비용 의 거품은 빠지고 고퀄리티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PC방은 자체 디자인 개발팀인 디자인 팩토리(Design Factory)를 운영, 디자인 기획부터 개발까지 100% 본사 자체능력으로 구현해 내기 때문에 고객과 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매장을 디자인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체 디자인 개발팀인 Design Factory에서는 인테리어 트렌드 및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을 기획한다. 이후 디자인 스케치와 3D실사 그래픽 시뮬레이션을 통해 시공 전 인테리어 디자인을 최종 검증 후 신규 디자인을 개발해 차별화된 고품질, 고품격의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송성원 해피로PC방 대표는 “부실한 하도급 업체를 끼지 않고 본사 자체 인테리어 디자인 개발팀이 직접 PC방 인테리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고 피시방창업 비용도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창업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매장을 디자인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