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갤러리아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미즈온, 갤러리아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4-06-30 09:07:55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이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갤러리아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미즈온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의 일환으로 탄생한 신제품들을 전국 갤러리아 백화점 4곳(대전타임월드점, 진주점, 천안센터점, 수원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즈온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미즈온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이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은 행사장뿐 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즈온 팝업스토어에서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 ‘워터볼륨 EX 라인’과 유인나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C 메이크업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유인나의 겟잇 CC 수분 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CC팩트, 워터볼륨 EX 퍼스트 에센스,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00세트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미즈온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브랜드의 리포지셔닝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확인한 미즈온이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비자들이 그 동안 테스트 기회가 적었던 제품을 체험하고 미즈온의 철학인 케어부터 뷰티까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