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참좋은 시절’에서 차해원(김희선)이 바른 화장품은 뭘까?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차해원(김희선)과 강동석(이서진)의 변함없는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으며 28일 방송분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차해원역의 김희선은 이날 결혼식에서 만큼은 이제까지 극중에서 볼 수 없었던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운 신부로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9회에서는 새신부가 된차해원이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노출됐다.
이날 차해원의 피부를 깨끗하고 윤기나게 표현해준 제품은동인비의 ‘동인비영 쿠션 비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차해원은 동인비영 쿠션 비비로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우면서 건강한 피부의 메이크업을 완성해 생기있는 동안 미모를 뽐냈다. 실제로 김희선은 ‘동인비영 쿠션 비비’를 사용해본 뒤 윤기와 촉촉함에 반해 일상생활에서도 애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차해원역의 김희선은 매회마다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 역할에 맞는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본래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과시하고 있다. 메이크업은 피부 표현에 가장 힘쓰며, 이를 위해 피부 보습력을 높이는 고보습 제품을 사용하고 촬영 틈틈이 미스트를 뿌려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
김희선이 사용하는 고보습 제품과 미스트는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일’과 ‘동인비초 미스트’로, 두 제품 모두 김희선이 평소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