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름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아이템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캉스 준비 이벤트’가 실시된다. 8월 17일까지 반바지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플립플랍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장마철 및 수상 레포츠 활동 시 유용한 아쿠아 슈즈 및 샌들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이젠벅은 장마철 대비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20일까지 비오는 날 매장에 방문하면 레인코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레인재킷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렌디한 사파리형 스타일의 ‘인터홀 레인코트’(정가 9만9000원)를 3만90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전체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 팀장은 “장마철 및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일상 생활은 물론, 레포츠 활동에 유용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철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더위로 기능성 의류의 활용도가 더욱 높은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게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