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다이어트 허브’라 불리는 펜넬 성분을 함유한 립밤, ‘슬리미 스틱’ 4종을 출시했다.
‘슬리미 스틱’은 화사함을 더해주는 핑크, 여름의 상큼함을 더해주는 오렌지,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주는 투명, 은은한 장미빛 발색의 반전 틴트 블루 총 4가지 컬러 구성으로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천연 유래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SPF 15)으로 여름철 간편하게 자외선으로부터 입술까지 보호해 줄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펜넬은 고대 그리스어로 ‘마르다’, ‘여위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해독작용에 탁월하고 체내의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시켜 몸이 붓는 것을 억제시킨다 해 예로부터 ‘다이어트 허브’라 불리고 있다.
특히 펜넬 허브의 독특한 향은 식욕과 과식에 대한 욕구를 자제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는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을 정도. 홀리카 홀리카는 이러한 펜넬의 효능에 주목해 슬리미 스틱을 개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슬리미 스틱’ 4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