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이엑스 파워클러 티셔츠’ 출시

레드페이스, ‘이엑스 파워클러 티셔츠’ 출시

기사승인 2014-07-01 14:40:55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시즌을 맞아 이엑스 쿨 앤 드라이(Ex-Cool&Dry), 아이스(ICE) 등 기능성 냉감 소재를 선보인 데 이어 아웃도어 활동 중에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 소재, 파워클러(POWERkler)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여름철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다양한 기능이 있는 소재의 의류를 많이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여름철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해 업계 상위권 진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파워클러 소재는 생체를 활성화시키는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소재로, 신체 활동으로 인해 체온이 상승하면서 소재 자체가 가지고 있던 고유의 바이오 에너지를 인체에 전달해주는 원리가 적용됐다. 착용 시 체온에 의해 무늬가 사라지는 체온감응형 의류로, 30여종의 천연 미네랄 성분과 원자 진동의 의해 발생되는 바이오 에너지가 근육 깊숙이 전달되어 혈류 개선, 피로 회복, 신체 밸런스 향상 효과를 보여준다. 여름철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 신체 밸런스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컨디션 유지에 영향을 끼쳐 ‘안티 스트레스 소재’로 불리기도 한다.

특히 국내외에서 실시된 다양한 임상실험 결과 파워클러 소재의 의류 착용 시에 일반의류 대비 피로물질인 젖산 분비량이 2배 가까이 낮아지고, 근지구력은 약 25% 상승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인정받아 파워클러는 의료용 심지류, 군복, 담요, 카시트, 건강 보조용 밴드 등에 쓰이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이엑스 파워클러(우먼) 티셔츠는 속건·속습 기능이 뛰어난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에 파워클러를 적용시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신축성이 뛰어난 크레오라(Creora) 원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라운드형 티셔츠로 제작되었으며 남성용은 그레이, 라임, 화이트 그리고 여성용은 그레이, 오렌지 화이트 각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