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은 남의 말, 피로 회복 안 된다면…만성피로의 원인 챙기는 ‘파이토시크릿 데이 & 나이트’

숙면은 남의 말, 피로 회복 안 된다면…만성피로의 원인 챙기는 ‘파이토시크릿 데이 & 나이트’

기사승인 2014-07-01 19:16:01

현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피로’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월요병은 물론이고 식곤증, 만성피로, 수면부족, 소화불량, 스트레스 등 피로로 인해 생기는 증상만 해도 수십 가지다. 물론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아무리 잠을 자도 피로회복이 되지 않는다면, 부신피로증후군(Adrenal Fatigue)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콩팥 위에 위치한 부신은 에너지 생성과 혈당 유지, 스트레스 및 면역기능 조절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내분비기관이다. 이러한 부신에서 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으면 심한 피로감은 물론이고 자율신경의 기능 장애나 면역 기능의 이상, 저혈당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실제로 미국 질병예방통제센터의 연구에 따르면 만성피로증후군 환자들은 일반인에 비해 부신에서 만들어지는 ‘코티졸’이라는 호르몬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수의 건강 관련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여에스더 박사 역시 “많은 이들이 피로는 간 때문이라고 알고 있으나, 피로의 진짜 원인은 간이 아니라 부신에 있다. 부신은 피로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장기로서 평소에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에 여에스더 박사는 많은 논문과 임상자료 및 여러 차례의 임상실험을 토대로 식물추출의 이상적인 성분배합을 통해 낮과 밤 모두 케어할 수 있는 ‘파이토시크릿’을 개발했다. 파이토시크릿은 과일과 채소, 식물에 함유된 식물추출물(파이토케미컬)이 사람의 몸에 들어가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파이토시크릿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로디올라(홍경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이 주원료인 ‘데이(Day)’ 제품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이 주원료인 ‘나이트(Night)’ 제품 2종류로 구성됐다. 각각 그 외에도 다양한 식물추출물과 비타민 및 미네랄, 아미노산, 4종의 소화효소를 함유한다. 좋은 재료와 필요한 요소를 시크릿 레시피로 배합하여, 최종제품까지 까다로운 기준으로 생산했다.

파이토시크릿 데이는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와 지구력을 증진시켜주고 집중력을 강화하며 피로를 개선한다.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기에 좋으며 스트레스가 높은 수험생, 하루종일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대사가 많이 일어나는 운동선수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파이토시크릿 나이트는 뇌에서 알파파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기능해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처럼 파이토시크릿은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피로와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낮과 밤을 24시간 풀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낮과 밤의 생체리듬에 맞게 구분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기존의 부분적인 피로에 집중한 원료로 만들어진 피로개선 제품과는 차이점을 보인다.

파이토시크릿 데이 & 나이트는 1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에서 론칭하며, 에스더포뮬러 홈페이지(www.esthermall.co.kr)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080-747-0075)로 문의하면 상담영양사와 1대 1 맞춤 영양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