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중국 시진핑 주석 방한을 기념해 ‘팬더의 꿈 아이 스틱’ 2종을 7월 할인 프로모션에 추가 시킨다고 최근 밝혔다.
‘팬더의 꿈 아이 스틱’은 토니모리 글로벌 시장 진출의 시작점이 된 중국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으로 중국을 대표하는 동물인 팬더를 모티브로 개발한 깜찍한 패키지와 확실한 효과로 입소문을 타면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며, 팬더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은 칙칙한 여성의 눈가 피부고민을 팬더의 까만 눈가에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제품의 특성을 한 눈에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담당자는 “중국은 토니모리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해준 시장으로 현재도 토니모리의 해외 진출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평가되고 있는 시장 중 하나”라며 “이번 시진핑 주석 방한을 통해 양국간 협력체제가 더욱 돈독해 지는 것은 국가적 차원뿐 아니라 브랜드 입장에서도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중국을 대표하는 동물인 팬더를 모티브로 개발한 ‘팬더의 꿈 아이 스틱’을 7월 할인 이벤트에 추가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신개념 멀티 에센스 제품인 ‘토니모리 팬더의 꿈 아이 스틱’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tonymoly.com)을 통해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