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림미술관 ‘트로이카’전 연계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 대림미술관 ‘트로이카’전 연계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7-03 16:40:55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4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중앙점에서 대림미술관 ‘트로이카: 소리, 빛, 시간- 감성을 깨우는 놀라운 상상(TROIKA Persistent Illusions, 이하 트로이카)’전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여름맞이 고객 감사 세일 ‘스페셜 윅스(Special Weeks)’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명동중앙점 4층에 마련된 포토 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후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트로이카’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4층에는 ‘트로이카’전의 대표 작품인 ‘클라우드(Cloud)’를 모티브로 제작한 포토 부스가 설치되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2일(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개최되는 ‘트로이카’전은 영국의 천재 아티스트 트리오 ‘트로이카’의 조각과 드로잉, 설치 등 폭넓은 작품을 선보이는 특별한 전시로, ‘트로이카’의 대표작과 신작이 최초로 한자리에서 소개되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런던을 기반으로 전세계적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트로이카’는 고유의 실험적인 제작 방식을 발전시키며 과학과 예술을 교차시키고 기술과 감성을 융합하는 흥미로운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전시에서는 관객들에게 구름이 움직이는 소리를 듣고, 빛의 수면 위를 걷는 등 인공적인 기술이 감성을 깨우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자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이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유니클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세계 유니클로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와 연동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매장 4층에는 ‘UT 특별 존’이 꾸며져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인 UT 라인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