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무한도전 ‘형광팬 캠프’ 개최… “무도 광팬이라면 OK!”

무한도전 ‘형광팬 캠프’ 개최… “무도 광팬이라면 OK!”

기사승인 2014-07-06 16:44:55

9주년을 맞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팬과 함께 하는 ‘형광팬 캠프’를 개최한다.

무한도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5일 ‘무한도전 형광팬 캠프 신청 안내’라는 글을 게재했다. 형광팬이란 형의 광팬을 줄인 말로 무한도전 팬을 뜻한다. 무한도전 멤버 6인을 각각의 캐릭터를 살려 ‘~형’으로 표현한 것이다.

게재된 글 속에는 “지난 9년간 무한애정을 보여준 팬들에게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립니다. 멤버들 바로 옆에서 먹고 자고 놀고 캠핑하고. 무한도전 만의 특급 팬 서비스. 나이, 성별, 국적 불문. 여섯 멤버 중 한 명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본인 사진 혹은 자기소개 동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선발된 사람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사진=무한도전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