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다. 비가오면 외출이 망설여지기 마련. 이에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오는 18일부터 비가 오는 날에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니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레이니 데이’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된다.
먼저 매장 이벤트는 레인 쿠폰을 증정한다. 내달 15일까지 비가 오는 날 매장에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당일 바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비 오는 날 한정 비오레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온라인샵에서는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 오는 날 온라인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식물나라 ‘선 스프레이’ 정품을 증정한다. 식물나라 정품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온라인샵 단독 특가 행사 및 신상품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장마철을 역 이용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雨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CJ올리브영에서는 ‘레이니 데이’ 이벤트를 통해 비가 오는 날 더욱 특별한 혜택도 받고 기분 전환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 '레이니 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