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제18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이하Pifan)의 공식 후원사로 지난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볼거리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천 시청에 설치 된 팀버랜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옐로부츠 등의 슈즈를 비롯한 의상, 악세서리 등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쇼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포토월, 팀버랜드 랩핑 버스 등이 설치되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부천 시내를 도는 팀버랜드 인력거 ‘팀버맨’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이목을 집중 시키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 된 ‘컬러찾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제를 방문한 많은 관객들에게 팀버랜드 부츠 화분을 제공하며 그 밖에도 옐로 부츠 신은 어린 왕자 포토 존(CGV 소풍점), 옐로 부츠 그리기 이벤트(한국 만화 박물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영화제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되어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피판은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독특한 상상력과 대중성을 갖춘 저예산 및 독립 영화를 지향하는 권위 있는 국제 영화제 중 하나이다. 특히 시민이 중심이 되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영화제 후원이 매장에 국한되지 않고 다방면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피판이 폐막하는 오는 27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