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베네피트, 신촌 물총 축제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 진행

베네피트, 신촌 물총 축제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7-23 11:39:55

베네피트가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신촌 물총 축제에 참가해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재미있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27일 이틀 간 진행하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는 베네피트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신제품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물총 축제 참가자들에게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베네피트가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촌 물총 축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물총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 축제로, 문화와 젊음의 거리인 신촌에서 물총 싸움, 물총 퍼레이드,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행사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이번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를 통해 신나는 물총 싸움이 벌어지는 축제 현장에서도 아이라인이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또렷하게 지속되는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의 뛰어난 워터프루프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베네피트가 지난달 출시한 혁신적인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 라인을 고르게 그려주고, 어떤 각도에서든 눈꼬리를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으로 아이라인이 번질 염려 없이 오랫동안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주어, 땀과 피지로 쉽게 아이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여름철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尹,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지하상가서 30분 산책…사저 복귀 후 첫 외부 활동

윤석열 전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사저로 복귀한 지 사흘째인 지난 13일 경호팀과 함께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저로 복귀한 후 첫 외부 활동이다. 14일 JTBC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은 전날 오후 2시 10분쯤 남색 패딩 점퍼에 운동화 차림으로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내 30분가량 산책을 했다. 그는 산책에 나서며 경호팀 5명을 대동했다. 김성훈 경호차장을 비롯한 경호팀이 경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경호처에선 김 차장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