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뉴욕 작가 소피아 창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푸마, 뉴욕 작가 소피아 창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4-07-24 11:07:55

푸마는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작가 소피아 창(Sophia Cha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소피아 창은 판화, 디자인, 대중매체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뉴욕 아티스트이다. 특히 스테이플 디자인 등 미국의 유명한 스트리트 브랜드 및 미디어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스트리트 의류에 대한 탁월한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푸마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제품에 뉴욕 브루클린과 스카이라인에서 영감 받은 일러스트와 그래픽 프린트를 반복적으로 표현하여 소피아 창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또한 ‘브루클린나이트(Brooklynite)’ 로고가 새겨진 스웨터 제품, 윈드브레이크, 올오버 프린트 티셔츠도 함께 전개된다.

1960년대에 미국 농구 경기장에서 명성을 떨치던 푸마 바스켓 클래식(Basket Classic)이 소피아 창을 통해 매력적인 가죽 스니커즈로 돌아왔다. 뉴욕 스트리트를 표현한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바스켓 클래식 소피아 창은 투명 코팅 프린트 된 로우탑과 화려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미드탑 두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소피아 창은 푸마 T7자켓에 일러스트 프린트를 더해 현대적인 느낌을 살려 새로움을 더했다. 푸마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트리노믹 디스크에 브루클린을 상징하는 컬러를 통해 3가지의 매력적인 디스크가 탄생했다.

푸마 소피아 창 컬렉션은 25일부터 푸마 일부 매장과 푸마 공식 온라인스토어(shop.puma.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