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 트리플 특별분양혜택

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 트리플 특별분양혜택

기사승인 2014-07-25 15:00:55

GS건설은 한강센트럴자이를 김포시 장기동 일대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중이다. 한강센트럴자이는 4,079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며 그 중 1차로 전용면적 70~100㎡ 3,481가구를 먼저 선보인다. 97%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 시 서울역까지 30~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18년에는 '김포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23.61km, 9개 역사)도 개통돼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계획 중인 라베니체(수변 스트리트 상가) 등으로 한강 신도시의 풍부한 기반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남쪽의 산 조망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전체 단지의 97% 이상이 전용 85㎡ 이하로 이루어진 중소형 위주의 대단지로 알파룸과 같은 특화된 공간의 활용과 가구 내 수납공간을 늘려 중소형을 대형처럼 넓게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가구 내부 외에도 지하에 총 500개 정도의 가구별 창고를 마련해 스키 장비, 캠핑용품 등 대형 짐을 보관할 수 있어, 한층 여유 있는 주거 생활이 가능하고,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입주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 보장제 전격 실시로 내 집 마련을 위한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추면서 계약조건 변동 시 기존의 계약자들에게 소급 적용의 혜택으로 조건 변경 이전에 계약자들 또한 같은 조건으로 계약이 이행된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문의 전화(1899-7393)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문의가 많아 필히 사전예약을 통해야 지정담당자와 원활하고 편안한 관람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