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와이생명공학, KFDA 승인 ‘탈모방지-양모촉진’ 헤어토닉 선보여

엔제이와이생명공학, KFDA 승인 ‘탈모방지-양모촉진’ 헤어토닉 선보여

기사승인 2014-08-19 11:33:55

탈모 연구개발 및 판매 기업 ㈜엔제이와이생명공학(대표 노가영, www.abelmo.co.kr)이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전문 제품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를 기념해 정품(100㎖) 구매 시 정품 50㎖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증정용 제품을 우선 사용 후 2주(14일) 내 탈모방지효과가 없을 경우(탈모 증상이 그대로인 것 같은 느낌 등)에는 100% 구매비용을 환불해준다.

아벨모 헤어토닉은 약 15년간 탈모만을 연구해 온 ㈜엔제이와이생명공학의 탈모 및 두피 개선 브랜드 아벨모(ABELMO)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이다. 아벨모는 라틴어로 생명력을 뜻하는 ‘ABEL’과 ‘털 모(毛)’의 합성어로 머리카락과 두피의 오랜 건강을 의미하고 있다.

이 제품의 베이스 물질은 국립강원대학교 동물생명공학과 박병성교수(엔제이와이생명공학 벤처연구소장)가 주관하는 지질의생명연구팀에서 발모효능을 연구하는 전임상테스트를 거쳤으며, 추후 임상테스트 및 연구결과는 해외 유명 의학학술지 등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상백피, 감초, 고삼, 은행잎, 천궁, 창포, 당귀 추출물 등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의약외품으로도 승인 받았다.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탈모 증상이 있거나 두피관리를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벨모 헤어토닉은 이러한 천연식물추출물의 고농축 영양성분이 두피 진피층까지 투과해 트러블과 모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탈모방지와 양모를 촉진하는 등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성분의 항염 및 항균 작용을 통한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각종 두피 트러블과 비듬, 가려움증 해결도 돕는다.

출시 제품에 대해 업체 대표는 “기존 탈모치료 의약품과 달리 이상발모, 성기능장애, 피부발진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뿐만 아니라 특히 14일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탈모증상이 약 99% 개선되는 것을 전임상테스트를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브랜드 ‘아벨모’ 라인은 이번 출시 제품인 헤어토닉을 비롯해 아벨모 샴푸액, 스칼프 앰플, 눈썹 에센스(겉눈썹)로 구성돼 있으며 나머지 제품들은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문의 070-8835-2266).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