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계열사 보령수앤수가 추석을 맞이해 관절보호대, 슬림워크 압박스타킹 특별할인행사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보령수앤수 쇼핑몰(shop.isoonsoo.co.kr)에서 진행되며 ‘관절보호대’와 스테디셀러 압박스타킹인 ‘슬림워크’를 최대 30% 할인판매 한다.
또한 9월 5일까지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쿠모프리 스마트브라세트’ 와 셀룰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메조테라인 샤워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령수앤수 쇼핑몰 (shop.isoonso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보령수앤수 관절보호대는 일본 관절 카테고리부분 1위 제품이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사용의 편의성뿐 아니라 보호대로써의 기능성이 높은 제품으로 명절 각종 집안일에 시달리는 주부, 등산, 골프와 같은 스포츠를 즐기시는 남성 등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또한 압박스타킹 슬림워크는 미용에만 신경 쓴 저가의 기타 단일압박제품과는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등 부위별 단계압박을 주는 스타킹으로 각선미를 살려줄 뿐만 아니라, 지친 다리를 손쉽고 편안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으로도 우수해 일본과, 홍콩, 대만 등지에서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슬림워크는 외부 활동 시 하루 종일 슬림하게 다리를 관리해주는 ‘데이용’과 귀가 후, 휴식하고 취침하는 동안 다리의 붓기를 빼주는 ‘나이트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24시간 동안 관리가 가능하다.
보령수앤수의 이주연PM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고, 합리적으로 가족들을 위한 추석 선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