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아토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진행

아토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진행

기사승인 2014-08-28 16:32:55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아토팜 브랜드 부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아토팜 ‘굿 스킨 굿 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토팜 부스를 방문, 자녀 피부 건강을 위한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형식이며 적립된 총 금액은 아토팜이 매칭그랜트로 기부금을 더해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베이비페어 기간 내 아토팜 부스에서 상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아토팜은 부스 방문자 대상 아토팜 베스트셀러 샘플 증정, 산모수첩 소지 임산부 대상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와 전 품목 최대 50% 특별 할인 판매,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및 온라인 블로그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