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1위 단백질 헬스보충제 브랜드 ‘무사시’ 국내 진출

호주 1위 단백질 헬스보충제 브랜드 ‘무사시’ 국내 진출

기사승인 2014-08-28 15:46:55

무사시코리아(대표 권상찬)가 스포츠 뉴트리션 선진국으로 알려진 호주의 스포츠 뉴트리션 1위 브랜드인 ‘무사시(Musashi)’를 국내에 출시하며 전문 스포츠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엘리트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1987년 호주에서 창사한 무사시는 호주 시장 내 최초로 아미노산 제품을 출시한 기업이다. 스포츠선수들의 영양 연구와 최신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현재 호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중 하나이며 전세계적으로 100여가지의 품목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무사시는 프리미엄급 양질의 원료와 엄격한 품질기준을 준수함으로써 많은 스포츠팀과 선수들의 성공에 기여해왔으며 호주 풋볼 프리미어, 럭비리그 프리미어, 럭비 유니온 챔피언스, A-리그와 NBA 챔피언스, 올림픽 및 영연방경기대회 금메달리스트 등을 후원해 왔다.

무사시는 스포츠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단백질보충제, 헬스보충제를 포함한 벌크(BULK) 제품군을 중심으로 좀더 대중적인 단백질 보충제품인 피-레인지(P -Range) 제품군, 여성 대상인 SLM 제품군 및
단백질 드링크, 단백질 바, 아미노산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들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단백질보충제를 포함한 벌크 제품군을 우선 도입하며 연내 아미노산 제품 및 대중제품군인 피-레인지 제품군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사시코리아는 무사시가 지난 25여년간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쌓아온 명성을 국내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스포츠 뉴트리션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과 스포츠선수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경기력 향상을 원하는 스포츠선수들에게 부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