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지현 촬영 의상 나눔경매 이벤트

bhc치킨, 전지현 촬영 의상 나눔경매 이벤트

기사승인 2014-09-17 09:07:55

bhc가 세팍타크로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기 위해 전지현 CF 촬영 의상 나눔경매 이벤트를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bhc는 경매 이벤트를 위해 전속 모델인 전지현이 ‘별에서 온 코스 치킨’ 과 ‘후라이드치킨’ 광고 등에서 촬영시 착용한 의상 3벌을 경매품으로 선정했다.

이번 경매는 오픈마켓인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최고 가격을 제시한 참가자에게 낙찰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경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어 24일 오후 4시에 종료된다.

또 의상 경매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SNS 공유하기’와 ‘세팍타크로팀 응원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는 17일부터 24일까지이며 ‘세팍타크로팀 응원하기’ 이벤트는 20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다. bhc 공식 페이스북이나 블로그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bhc는 경매이벤트와 별도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bhc 공식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응원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별에서 온 코스 치킨’ 교환권(3명)과 치킨 상품권(20명), 커피 기프트콘(30명) 등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9월 24일부터 10월 4일까지이다.

한편 bhc는 국제적인 스포츠대회로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8일 잠실 본사에서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