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셀럽 콜라보 라인’ 선보여

코오롱FnC, ‘셀럽 콜라보 라인’ 선보여

기사승인 2014-10-14 17:23:55

최근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패셔니스타들과 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단순 모델 활동을 넘어서 점점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참여로 진화하고 있다. 자신만의 명확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는 셀럽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특정 브랜드의 컨셉과 아이텐티티를 확고히 해줄 뿐 아니라 새로운 감성을 더할 수 있다.

코오롱FnC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럭키슈에뜨, 쿠론, 슈콤마보니가 장윤주, 고준희, 이혜영의 패션 감각을 녹인 ‘셀럽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

◇럭키슈에뜨, ‘럭키 걸 by 장윤주’ 라인

셀럽을 비롯한 패셔니스타들의 ‘잇(it)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럭키 걸 by 장윤주’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럭키 걸 by 장윤주’ 라인은 럭키슈에뜨가 사랑하는 뮤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전개되는 캡슐 컬렉션 라인으로, 매 시즌 다른 주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럭키 걸 by 장윤주’ 컬렉션은 장윤주만의 퍼스널 스타일링을 담은 코트를 주제로 전개된다. 오버사이즈, 코쿤, 아워글래스, 스트레이트의 네 가지 핏으로 선보이는 코트 컬렉션은 장윤주가 직접 참여한 디자인으로 말 그대로 소녀들의 로망인 ‘장윤주식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쿠론, 배우 고준희의 ‘레이첼 시리즈’ 출시

쿠론은 배우 고준희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레이첼 시리즈’을 선보였다. ‘레이첼 시리즈’은 지난 시즌부터 쿠론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준희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살리면서 쿠론이 가지고 있는 심플한 실루엣과 독특한 컬러감이 그대로 표현됐다.

레이첼 시리즈는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코끼리무늬 엠보가 특징인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이 가장 돋보이며 크로스백, 숄더백, 백팩 세 가지 스타일에 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슈콤마보니, 이혜영 골프라인

슈콤마보니의 이혜영 골프 라인은 비비드 컬러, 핑크, 화이트, 카모플라쥬 라인으로 구성돼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하이탑 스타일까지 전개되는 스타일리시한 골프 라인이다.

또 위트 있는 레터링이 돋보이는 보스톤 백, 쇼퍼 백, 미니 백들이 카모플라쥬 패턴과 블랙 컬러로 출시 예정. 골프화 전체 라인에는 향균 및 향취 효과가 탁월한 오솔라이트 인솔(Ortholite Insole)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까지 갖췄다. ‘HYL X SCB’ 라인은 골프화와 가방 외에도 모자와 기능성 원단 소치로 제작된 양말 등의 소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11월 출시 예정.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