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시 전혀보이지 않는 보청기

착용시 전혀보이지 않는 보청기

기사승인 2014-11-19 13:11:55

보청기 전문 기업 소리샘보청기(대표 정봉승)는 국내 최초로 더욱작아진 소형 고막형 보청기인 ‘마이크로 씨아이씨’를 출시,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소형 고막형 보청기 마이크로 씨아이씨는 난청인들을 위해 특수 개발된 제품으로 외이도 깊숙한 골부에 착용되기 때문에 착용 시 전혀 보이지 않는다. 특히 보청기 착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울림현상을 최소화했다.

미국 최대 보청기 전문기업인 스타키 기술 연구소의 최신 기술인 플랫폼 블루웨이브 3.0과 독립 어음 조절 기능, 신기술 피드백 제거기능 등 다양한 기능에 최고의 성능까지 갖췄다.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소리샘보청기는 제품 출시에 맞춰 11월부터는 보청기 렌탈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고가의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한 ‘소리샘보청기 렌탈 프로그램’은 매월 약정한 렌탈료를 납부하면 3년 동안 최신형·최고급 사양의 보청기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 동안 모든 수리비와 배터리는 전액무상으로 지원된다.

또한, 렌탈 보청기 사용 후 3개월 내 원하는 보청기로 전환 구매 시 가입비와 렌탈비를 전액 보상해 주며 3개월 내 렌탈 해지 시에는 가입비 전액을 환불해 준다.

소리샘보청기는 렌탈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하여 Xino Classic 90 모델에 한해보청기를 구매해 사용하는 것보다 최대 30~40% 도 저렴한 가격에 렌탈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렌탈 프로그램의 자세한 문의는 소리샘보청기 대표번호 1588-2008 또는 국번없이 1636 누르고 소리샘 보청기를 말하면 자동 연결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