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

모닝글로리,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4-12-11 09:24:55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인테리어 소품, 선물용품, 카드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 등의 이유로 작은 소품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이 인기다. 모닝글로리가 최근 신제품으로 내놓은 ‘티라이트 양초’는 알루미늄 캔에 담겨 있고, 여러 개가 세트로 묶여 있어 이벤트, 인테리어 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때 사용하기 좋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향초도 선보였다. ‘아로마 티라이트 향초’는 라벤더, 피치, 오션, 레몬, 바닐라 등 5가지 향으로 출시했다. 라일락, 로즈, 난초 등 세 가지 향이 있는 ‘아로마 홀더향초’는 분위기 조성뿐 아니라 겨울철 환기가 어려운 집안, 사무실 등 실내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크리스마스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모닝글로리는 ‘2015 GIFT BOX(지함)’ 2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컬러 심플 타입 지함(8종), ▲컬러/패턴 타입 지함(4종), ▲컬러 미니 지함(4종), ▲크라프트 심플 타입 지함(4종), ▲크라프트 패턴 타입 지함(8종) 등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컬러풀하고 화려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 종류별로 크기도 다양해 용도에 따라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도 선물에 빠질 수 없는 축하 카드를 사이즈별 총 28가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