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신선 명장 선발대회' 진행

롯데마트, '신선 명장 선발대회' 진행

기사승인 2014-12-11 10:29:55
"롯데마트는 오는 14일 '신선 명장(名匠) 선발대회'를 진행해 농산, 축산, 수산, 조리식품 부문의 최우수 직원을 가린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9월부터 전점의 신선식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현장 실무 역량과 상품화 기술, 진열 연출기법 등 사전 평가를 거쳐 3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45명의 신선식품 예비 명장들을 선정했다.

대표적으로 농산의 경우 '나만의 과일·야채 가게 만들기'란 주제로, 최근 고객 수요를 반영한 진열 기법과 상품의 원가를 고려한 판매가격 결정, 효과적인 판매를 위한 벌크 상품의 규격 포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대회에서 신선 명장으로 선발된 인원과 입상자에게는 총 2000만원의 상금과 특진의 기회가 제공되며 대회 시연 전 과정은 동영상으로 제작돼 직무교육 자료로 활용된다.(각 부문별 1~3등 각 1명, 1등 중 1명 신선 명장 선발, 총 12명 시상)

노병용 롯데마트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각 점포의 신선식품 담당들이 오랫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이자 롯데마트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선발대회를 진행해 신선 전문가 육성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