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주간 연예계에서 벌어진 뉴스를 살펴보는 시간! 위클리 핫 연예클립입니다.
1.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가진 손나은
8일 오후 1시 서울 신사동 라까사마 호텔에서 아이돌 그룹 Apink(에이핑크) 손나은의 뷰티 클래스 행사가 열렸다. 이날 뷰티 클래스 행사에서는 페리페라 루즈팡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열렸다.
2. 연습생 데뷔전쟁 ‘노머시(NO.MERCY)’ 잔혹 서바이벌 기대...10일 첫 방송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MERCY) 제작발표회가 8일 오후 3시 여의도 63빌딩 파인홀에서 열렸다. 케이윌, 정기고, 매드틀라운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노머시’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3. 화끈한 그녀, 클라라와 함께한 <워킹걸>의 ‘발칙한’ 제작보고회
영화‘워킹걸’의 제작보고회가 9일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렸다.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 분)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클라라 분)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섹시 코미디 영화로 정범식 감독이 연출하며 배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영화 ‘워킹걸’은 2015년 1월8일 개봉한다.
4. 골든 글러브 시상식, '내조의 여왕'들과 동반 입장
'2014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넥센 히어로즈의 투수 벤헤켄과 내야수 박병호, 삼성 라이온즈의 내야수 채태인이 아내와 함께 동반입장하고 포토타임을 가졌다.
5.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조선을 만나고 싶다면... 영화 '상의원'
영화 ‘상의원’ 언론시사회가 10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다.
영화 ‘상의원’ 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이원석 감독이 연출하며 배우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마동석 등이 출연하며 24일에 개봉한다.
쿠키뉴스 취재영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