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힙합 스타 켄드릭 라마와 콜라보레이션

리복 클래식, 힙합 스타 켄드릭 라마와 콜라보레이션

기사승인 2014-12-15 16:10:55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미국 힙합의 신성이자 힙합 디스전 촉발의 주인공 켄드릭 라마와 만났다.

리복은 켄드릭 라마를 리복 클래식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하고 다가오는 2015년 글로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켄드릭 라마는 올 1월 열린 ‘그래미 시상식’에서 7개 부문의 후보에 선정된 실력파 힙합 뮤지션이다. 지난해 미국 래퍼 빅 션의 ‘콘트롤(Control)’ 피처링으로 참여해 다른 뮤지션들을 도발하는 배틀랩을 선보였다. 켄드릭 라마가 촉발한 디스전은 미국을 넘어 국내에까지 전파돼 스윙스, 이센스, 개코, 사이먼디 등 국내 힙합 뮤지션들 간의 대대적인 디스전으로 이어져 국내 힙합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어린 시절부터 리복의 팬이었다고 밝힌 켄드릭 라마는 리복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벤틸레이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리복의 브랜드 디렉터 채드 위트먼(Chad Wittman)은 “리복은 많은 아티스트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해왔지만, 켄드릭 라마와의 파트너십은 더 큰 무언가를 의미한다”며 “그와 함께 리복 클래식의 새로운 목소리를 만들어갈 앞으로의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는 켄드릭 라마가 그의 고향 컴튼을 배경으로 리복클래식과 함께 촬영한 신곡 ‘ I AM’ 뮤직비디오다. 뮤직비디오는 리복의 공식 유튜브채널(youtu.be/vzr__7WW-Bw)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