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차이나팩토리 겨울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제일제면소-차이나팩토리 겨울 신메뉴 출시

기사승인 2014-12-16 11:35:55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가 제주 향토음식을 소재로 하는 등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대한민국 국수 지도'의 다섯 번째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정하고 신메뉴를 출시했다. 제일제면소는 제주도 대표 향토음식 ‘고기국수’를 제일제면소식으로 재해석한 메뉴 2종을 16일부터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제주기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제주 왕복 항공권과 고급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제일주안상’ 일품요리는 ‘바삭 굴 튀김’과 ‘얼큰 왕만두 전골’이 전 매장 출시되며,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점, 판교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올림픽공원점 등 4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회전식 샤브샤브’에는 미역, 톳, 홍합 등의 식재료가 추가돼 색다른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장 눈길을 끄는 ‘해물 마라팟’은 전복, 새우, 소고기, 채소 등을 얼큰한 육수에 넣어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먹는 중국식 전골요리다.

한편 차이나팩토리는 오픈 8주년을 기념해 모든 프리미엄 메뉴를 88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인덕원점, 목동점, 강남점, 대학로점, 건대점, 수원 인계점 등 총 6개 매장에서 내년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