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영상] 끼어든 후 고의 급정거, 음주 뺑소니까지… ‘종합세트’ 운전에 공분

[쿠키영상] 끼어든 후 고의 급정거, 음주 뺑소니까지… ‘종합세트’ 운전에 공분

기사승인 2015-01-06 14:42:55

주행 중인 차량 앞에서 갑자기 끼어든 후 고의로 급정거해 추돌사고를 낸 음주운전자가 네티즌들로부터 공분을 사고 있다.

6일 자동차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에 ‘보복운전의 최후…음주+앞지르기위반 급정거 뺑소니’라는 제목의 글과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 왔다.

글 작성자 A씨는 6일 오전 4시 6분쯤 울산 명촌교북단 인근에서 일어난 사고라고 밝혔다.

A씨는 “앞 차량이 비상등을 켜 비 때문에 물이 많이 고여 있다는 신호를 줘서 뒤 차량에게 신호를 주고 가는데 갑자기 앞지르기를 하면서 앞에 들어와서는 급정거를 했다”고 적었다.

A씨는 “추돌한 후 도망가기에 경찰에 신고했다. 뺑소니 차량은 결국 미포조선정문이랑 해양사업부 정문 중간에서 경찰에 붙잡혔으며 음주측정 결과 면허취소 수치가 나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고유발자가 경찰서에서도 고성을 지르는 등 소란을 피웠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즉각 분노했다. 이들은 “무서워서 도로를 못 나가겠다” “저런 사람 만날까 겁난다” “음주에 고의 급정거에 뺑소니, 종합세트네” 등의 댓글을 달았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