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여심은 벌써 봄에 닿았네”

“여심은 벌써 봄에 닿았네”

기사승인 2015-01-28 09:38:56

[쿠키뉴스=김 난 기자] 이랜드그룹의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가 2015년 봄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하고 산뜻한 봄의 이미지를 전속 모델 태티서를 통해 모던하게 풀어냈다.

미쏘는 올봄 트렌드 아이템으로 간절기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와 코트형재킷을 제안한다. 봄 스타일을 완성해줄 로퍼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함께 코디했다. 특히 봄 신상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투 버튼 타입과 슬림한 스타일의 우먼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미쏘의 2015 봄 화보는 미쏘 온라인 쇼핑몰과 페이스북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