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꽃보더’로 거듭나는 법 공개

애경 루나, ‘꽃보더’로 거듭나는 법 공개

기사승인 2015-01-28 16:09:55

[쿠키뉴스=전유미 기자] 메이크업의 경우 화사함과 깔끔함을 유지하는 것에 포인트를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많은 활동량, 들쑥날쑥한 스키장의 기후 변화까지 고려한 화장이 쉽지만은 않다.

오랜시간 활동에도 깔끔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 눈에 띄는 ‘꽃보더’로 거듭나는 방법을 애경 루나에서 소개한다.

◇수분보충과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


스키장에 장시간 머물게 되면 높은 자외선, 거센 칼바람 등 도심과는 다른 기후 조건으로 피부가 푸석해지기 쉽다. 햇빛과 겨울 바람으로 유발된 홍조로 초췌해 보이고 싶지 않다면 충분한 수분공급과 자외 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 해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애경 루나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는 제형의 60% 이상이 고농축 수분 에센스로 이루어진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에센스가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광 코팅효과를 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및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한번에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많은 활동량에도 번짐 없는 펜슬타입 섀도우 사용


스키장에서는 많은 활동량으로 인해 공들인 메이크업이 흐트러질까봐 화려한 메이크업은 피하지만 햇빛이 설원에 반사돼 펄 메이크업의 화려함이 돋보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다.

애경 루나의 ‘퀵 온 스테이지 이지 듀얼 섀도우’는 펜슬타입의 섀도우로 파우더 타입의 섀도우 보다 가루날림이나 번짐이 덜해 활동량이 많을 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