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형지가 QM3 5대 쏜다아이가!”

“형지가 QM3 5대 쏜다아이가!”

기사승인 2015-02-13 13:59: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에서 통큰 이벤트 ‘형지가 쏜다아이가!’를 진행한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 200여개 자사 브랜드 매장 이용 고객에게 르노 삼성 ‘QM3’ 5대를 증정하는 등 총 1억원이 넘는 경품을 내 걸었다.

이를 위해 패션그룹형지는 13일 부산 KTX 역사에 ‘QM3’차량을 전시한 대형 홍보부스를 꾸미고 행사의 시작을 선포하는 발대식을 열었다. 홍보 부스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윷놀이, ‘해피 Key를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를 열고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홍보부스 및 체험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운영해 설 연휴 고향을 오가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출신인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의 창업45주년을 맞아 지역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동남권 지역 행사인 만큼 부산 향토기업인 르노 삼성과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QM3’ 5대를 경품으로 정했다.

2월 13일부터 3월 6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크로커다일 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 하슬러, 와일드 로즈, 노스케이프, 라젤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QM3’ 5대를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지난해 부산 사하구 괴정동에 지하 1층 지상 14층에 총 연면적 약 2,660평 규모의 ‘형지 부산타운’을 열었고, 경남 양산에는 연면적 3만여평의 첨단시설을 갖춘 ‘물류정보 R&D센터’를 완공해 운영 중이다. 또 하단에는 신개념의 복합 쇼핑몰 ‘바우하우스’를 건립 중으로, 2016년 10월 준공예정이다. 최병오 회장은 향후 고향인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유통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방침이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