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주간 연예계에서 벌어진 뉴스를 살펴보는 시간! 위클리 핫 연예클립입니다.
[유튜브영상]풍문으로 들었소, 성숙미로 돌아온 '고아성' 혼전임신에서 출산까지 도전했다!
#. 고아성은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고아성은 ‘공부의 신’ 이후로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고아성은 출산 장면에 대해 '실제로 누가 출산을 하는 장면을 본 적은 없다. 출산 장면을 준비하면서 국적을 불문하고 많은 출산 장면을 봤다'며 '감독님이 요구했던 것처럼 굉장히 현실적으로 촬영했다. 가정 분만을 했는데, 실제 가정 분만 의사 선생님이 지도를 해줬다. 실제로 출산 했던 여자 스태프들이 많이 울었다'고 전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로 배우 유준상, 유호정, 장현성, 고아성, 이준, 백지연 등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유튜브영상]영화 '헬머니', 김수미로 시작해서 김수미로 끝난 영화
#. 26일 오후 2시 CGV 왕십리에서 영화 '헬머니'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 다양한 배역과 자신만의 아우라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연기를 선사하는 배우 김수미는 그 동안 선보였던 욕할매 캐릭터를 뛰어넘어 꽉 막힌 관객들의 속을 뚫어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실제 전국의 내노라하는 욕쟁이들을 수소문해 오디션을 보기도 하였다. 한편 '헬머니'는 전과 3범으로 15년 복역을 끝내고 세상에 나온 욕쟁이 할머니가 두 아들을 위해 남은 인생을 살아가던 중 우연히 국내 최초 욕 배틀 오디션에 출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3월 5일 개봉한다.
쿠키뉴스 취재영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