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 “4학년 1반”… “이서진과도 나이가 잘 맞네”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 “4학년 1반”… “이서진과도 나이가 잘 맞네”

기사승인 2015-03-28 18:17:55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캡처

[쿠키뉴스] 꽃보다할배 최지우의 나이가 공개된 가운데 백일섭이 “이서진과 나이가 잘 맞네”라고 농담을 던졌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이하 꽃보다 할배)에서는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짐꾼 이서진, 최지우가 두바이를 거쳐 그리스로 떠나는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경유지 두바이에서 분수 쇼를 관람하고 분위기가 무르익자 백일섭이 선남선녀 짐꾼 최지우와 이서진을 중매하고 나섰다.

백일섭은 “최지우는 남성적이고 이서진은 여성적이다. 둘이 잘 맞는다”며 “최지우는 몇 학년 몇 반이냐?”고 나이를 물었다. 이에 최지우가 “4학년 1반(41세)”라고 답하자 백일섭은 “4학년 1반(41살)? 그러면 이서진과도 나이가 잘 맞네”라고 나이를 폭로했다.

특히 최지우는 “4학년 0반(40살)으로 해주지”라고 귀엽게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첫 회가 평균 10%, 최고 12.5%라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