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가면 ‘쥬라기 월드’ 온다… 베일 벗은 ‘D-렉스’의 위협

‘어벤져스2’ 가면 ‘쥬라기 월드’ 온다… 베일 벗은 ‘D-렉스’의 위협

기사승인 2015-04-22 06:24:55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배급사 UPI 코리아는 2분 24초 분량의 ‘쥬라기 월드’ 메인 예고편을 네이버 tvcast 등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앞서 공개되지 않았던 쥬라기 월드의 비밀과 유전작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 베일에 가려져있던 D-렉스에 대한 단서들이 드러난다. 오웬(크리스 프랫)이 소통과 존중을 강조하며 랩터들을 길들이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공룡도 인간과 교감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언급한다.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다양한 종의 공룡들도 차례로 등장한다. 그러나 유전자 조작으로 높은 지능을 갖게 된 D-렉스가 공원을 탈출하면서 모든 것이 달라진다. 신체적 조건도 진화한 D-렉스는 자신보다 약한 공룡들을 지배하기 시작하면서 이들과 함께 인간을 위협한다.

‘쥬라기 월드’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한 ‘쥬라기 공원’(1993)부터 시작된 ‘쥬라기 공원-잃어버린 세계’(1997) ‘쥬라기 공원3’(2001)에 이은 4편이다. 쥬라기 공원 테마 파크가 유전자 조작 공룡을 앞세워 22년 만에 새롭게 개장하지만 인간의 통제에서 벗어난 공룡들의 위협이 시작되면서 펼쳐지는 인간과 공룡의 사투를 그렸다.

이번 영화에서 스티븐 스필버그는 제작 총괄을 맡았고, 콜린 트레보로우가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크리스 프랫, 주디 그리어,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케이티 맥그라스, 제이크 존슨 등이 호흡을 맞췄다. 오는 6월 11일 개봉.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