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씨엠디, 고속도로 휴게소 이벤트

풀무원 이씨엠디, 고속도로 휴게소 이벤트

기사승인 2015-04-24 15:48:55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자사가 운영 중인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휴게소는 총 4곳으로 가평, 영산, 오수, 함평 휴게소이다.

서울춘천고속도로 가평휴게소에서는 어린이날(5/5) 휴게소 방문 어린이를 대상으로 탈 만들기 등의 ‘한지공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타투(문신) 스티커와 풍선 등을 나눠주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어린이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어 어버이날(5/8)에는 50대 이상 방문객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이벤트를 연다.

‘웰빙 두부 체험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에서는 5월 4일과 24일 ‘두부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직접 콩을 맷돌에 갈아 두부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체험, 시식해 볼 수 있다. 체험 후에는 즉석 사진 촬영과 함께 어린이 도서,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부 만들기 체험’은 사전 접수를 받으며 최소 3일 전 영산휴게소 문의 전화(055-521-2978) 또는 영산 휴게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jinha0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