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2억 스포츠카 몰고 온 이상민 “프로필 보다 실제 나이 더 많다”

2억 스포츠카 몰고 온 이상민 “프로필 보다 실제 나이 더 많다”

기사승인 2015-07-17 12:01:5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이상민이 촬영장에 2억짜리 스포츠카를 몰고 나타났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채널A ‘잘 살아보세’ 녹화에 스포츠카를 가져왔고, 난생 처음 오픈카를 본 탈북 미녀들은 “머리털 나고 이런 차는 처음 본다” “한번만 타보면 안 되겠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탈북 미녀들이 스포츠카 보닛 위로 올라가 레이싱 모델 포즈를 취하자 이상민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친구 차를 빌려 온 것이다. 조심해야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카에 영혼을 뺏긴 송이는 “상민 오빠랑 무조건 결혼하겠다”는 저돌적인 프러포즈로 이상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상민은 20살 연하의 송이에게 “사실 공개된 나이보다 실제 나이가 더 많다”며 “포털사이트에 올라간 프로필도 수정해야 한다”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18일 오후 9시30분 방송.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