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2억 스포츠카 몰고 온 이상민 “프로필 보다 실제 나이 더 많다”

2억 스포츠카 몰고 온 이상민 “프로필 보다 실제 나이 더 많다”

기사승인 2015-07-17 12:01:5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이상민이 촬영장에 2억짜리 스포츠카를 몰고 나타났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채널A ‘잘 살아보세’ 녹화에 스포츠카를 가져왔고, 난생 처음 오픈카를 본 탈북 미녀들은 “머리털 나고 이런 차는 처음 본다” “한번만 타보면 안 되겠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탈북 미녀들이 스포츠카 보닛 위로 올라가 레이싱 모델 포즈를 취하자 이상민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친구 차를 빌려 온 것이다. 조심해야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카에 영혼을 뺏긴 송이는 “상민 오빠랑 무조건 결혼하겠다”는 저돌적인 프러포즈로 이상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상민은 20살 연하의 송이에게 “사실 공개된 나이보다 실제 나이가 더 많다”며 “포털사이트에 올라간 프로필도 수정해야 한다”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18일 오후 9시30분 방송.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