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CP “유희열, 유재석에 유독 지기 싫어해”

‘슈가맨’ CP “유희열, 유재석에 유독 지기 싫어해”

기사승인 2015-08-18 14:46:55
JTBC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윤현준 CP가 ‘슈가맨’ 두 MC 유재석과 유희열의 승부욕을 언급했다.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윤현준 CP는 “전체를 아우르는 유재석 유희열 케미와 대결구도가 ‘슈가맨’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과연 어떤 대결구도를 만들어내고 어떻게 대응할 지가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진짜 지기 싫어하더라”며 “유희열이 특히 그랬다. ‘유재석한테 만큼은 지기 싫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유재석과 유희열이 진행자로 나서는 JTBC 새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슈가맨’(SUGAR MAN)은 한때 대중들의 사랑을 받다가 사라진 가수를 뜻한다.

유재석과 유희열은 각각의 팀을 구성해 한명씩 슈가맨을 찾게 된다. 이후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그 이후의 행방 등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슈가맨의 히트곡을 2015년 버전으로 재탄생 시킨 역주행 송으로 승부를 겨루는 대결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슈가맨’은 2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는 19일과 2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