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 삼성전자 부스서 무선360오디오·기어S2 구경할까

KES 삼성전자 부스서 무선360오디오·기어S2 구경할까

기사승인 2015-10-14 16:17: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삼성전자가 14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46회 한국전자산업대전(2015 KES)’에서 다양한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인다.

‘한국전자산업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가전ㆍ멀티미디어ㆍ정보통신 전시회로, 이번 전시에는 총 23개국 760여개사의 약 6만여명이 참여했다. 삼성전자 권오현 부회장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회장 자격으로 이 날 개막행사에서 개회사를 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88형ㆍ78형의 SUHD TV와 82S9W SUHD TV를 전시한다. SUHD TV는 새로운 소재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 독자 개발한 화질 기술이 반영되어 기존 TV보다 2.5배 밝기와 더 깊은 명암비 표현이 가능하다. 나노 크리스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작년 프리미엄 TV 대비 64배에 달하는 세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고음질의 음향을 내는 무선 360 오디오 신제품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무선 360 오디오 신제품 ‘R3’와 ‘R1’ 2종은 기기 상단에 터치형 인터페이스를 탑재하고 매끄러운 원통형의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지난 7월 말 출시한 스마트폰 무선 충전 모니터인 SE370도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어 S2’, 최신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 등 최신 모바일 기술도 한 자리에 선보인다.

생활가전 전시 부스에서는 벽면에 위치한 대형 ‘애드윈도우’ 모형이 주목을 끄는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전시 존이 가장 눈에 띈다. 이외에도 셰프컬렉션 냉장고, 지펠아삭, 스마트오븐, 액티브워시 세탁기 등을 전시존으로 꾸몄다.

삼성전자는 사물인터넷 시대에 맞춰 차별화된 IoT AP(액세스 포인트)와 야외 환경에서도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메시(Mesh)형 아웃도어 AP도 선보인다. kuh@kukinews.com

‘라디오스타’ 이민호 “저도 모르게 손이~”, 배우 배슬기 경악케 했던 ‘19금 습관’ 공개!

걸그룹 헬로비너스, 브라탑 레깅스 입고 매끈 몸매 자랑

[쿠키영상] 재밌는(?) 소몰이 영상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