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C·국회사무처, 건강증진 위한 건강검진 MOU

NMC·국회사무처, 건강증진 위한 건강검진 MOU

기사승인 2016-03-10 10:13:55
[쿠키뉴스=박예슬 기자] 국립중앙의료원은 지난 9일 국회 본관 3층 의원식당 별실에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국립중앙의료원 안명옥 원장과 국회사무처 박형준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국회의원, 국회사무처 임직원, 그리고 그 가족들까지도 국립중앙의료원의 차별화된 건강검진서비스를 최적의 환경에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국립중앙의료원은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최고 수준의 검사를 기본으로 전문의료진의 1대1 맞춤 상담 및 프로그램 운영, 원스톱 서비스 등을 통해 알차고 편리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안명옥 원장은 “건강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가 됐다. 공공의료를 책임지는 국립중앙의료원은 선진 의회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국회사무처 직원들이 건강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중앙의료원 건강검진센터(라이프&헬스케어센터)는 본관 3층에 위치해있다. 아울러 환자 및 방문객들의 심리적인 안정과 치유의 공간으로 센터 내에 ‘갤러리 스칸디아’를 운영하고 있다. yes228@kukimedia.co.kr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
박예슬 기자 기자
yes228@kmib.co.kr
박예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