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Dr.G)는 휴일을 맞아 ‘C-Festival(씨-페스티벌)’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요우커) 및 국내외 소비자들을 겨냥, 닥터지 브랜드 및 주력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닥터지 브랜드 체험존’을 오픈한다.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고운세상 피부과학이 만든 바른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최근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로 중국 및 해외 팬들까지 주목하는 김지원의 ‘자외선 철벽’ 스킨케어 비법을 공개하고 닥터지가 제안하는 생활 속 유용한 뷰티 팁을 제공하는 등의 흥미로운 컨텐츠 구성으로 소비자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닥터지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베스트 제품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 42 PA+++’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마블게임과 럭키드로우 등의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여해 온 가족이 함께 행사를 즐기며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럭키드로우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시즌 입장권(5명, 1인 2매)과 20만원 상당의 닥터지 정품 등을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닥터지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지의 이번 브랜드 체험 부스는 ‘C-Festival’을 찾은 중국 관광객 및 국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닥터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roo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