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 ‘화학물질 완벽 차단’ 카시트 ‘롬머 키드’ 출시

브라이택스, ‘화학물질 완벽 차단’ 카시트 ‘롬머 키드’ 출시

기사승인 2016-05-23 17:39:57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유아용품 기업 세피앙이 공식 수입 유통하는 다국적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주니어 카시트 ‘롬머 키드’의 신규 컬러 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트렌디함을 선호하는 감각적인 젊은 맘들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된 롬머 키드 2016 신규 컬러 라인업은 차분한 모노톤과 화사한 원색 계열을 사용해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롬머 키드 픽스 SL SICT’는 기존 컬러(5가지)에 코스모스 블랙, 스틸 그레이, 오션 블루, 플레임 레드, 미네랄 퍼플의 5가지 색상이, ‘롬머 키드2’는 기존 컬러(4가지)에서 플레임 레드, 코스모스 블랙, 오션 블루, 스틸 그레이 4가지 색상이 추가돼 총 18종의 롬머 키드 컬러 라인업이 구축됐다.


롬머 키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브라이택스 자체 안전 기준을 토대로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와 면역체계를 고려해 100여개가 넘는 화학 물질을 사전에 완전 차단하고 있다는 점이다. 실제 독일 소비자 조사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et)가 유럽 최대 자동차 연맹 ADAC에 의뢰해 진행한 화학물질 테스트에서도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안전성도 세계적 수준을 자랑한다. 롬머 키드의 모든 제품은 이글-윙(Eagle-Wing)타입의 프레임 구조로 아이의 어깨를 감싸줘 측면 충격을 완화시켜 주는 측면 OSIP(Optimum Side Impact Protection)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V자형 머리보호대와 등받이 쿠션이 차량 사고 시 머리 반동을 최소화하고 외부로부터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프레임 전체로 분산시킨다. 머리보호대의 높이는 11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의 체형과 성장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2016 롬머 키드 시리즈 신규 컬러 라인은 온라인 세피앙몰 및 종합쇼핑몰,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하이베베 매장, 로드숍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롬머 키드의 제조사 브라이택스 롬머는 독일 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함께 카시트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장착율을 줄이기 위해 카시트 장착 국제 기준인 ‘ISOFIX 시스템’을 1997년 세계최초로 개발한 바 있다. epi0212@kukinews.com
epi0212@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