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채널 단신] AK플라자, 타임스퀘어, 홈플러스, 쿠팡 外

[유통채널 단신] AK플라자, 타임스퀘어, 홈플러스, 쿠팡 外

기사승인 2016-07-07 15:33:10

AK플라자, 바캉스 관련 할인행사 = AK플라자는 여름 정기세일 두 번째 주말을 맞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와 함께 ‘서머 버스터즈(Summer-Busters)’를 테마로 다양한 바캉스 관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7월8일부터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점별 100~350명씩 선착순 총 1000명에게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트래블 정리백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타임스퀘어, 주말 문화공연 실시 = 타임스퀘어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도심 속 휴가를 콘셉트로 저글링 쇼, 브라스 밴드 등 퍼포먼스를 강화한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일요일 오후 5시,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이번 주말에는 브라스 밴드 ‘메이킹보이즈(9일)’와 저글링 쇼 ‘마린보이(10일)’의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지난 첫째 주 주말에는 핑거 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선호(2일)’와 광대 코믹 퍼포먼스 ‘더 해프닝 쇼(3일)’의 무대가 진행돼 타임스퀘어를 찾아 준 고객들에게 유쾌한 주말 밤을 선사했다.

올리브영, '더우주' 등 유망 스타트업 기업 육성 = 올리브영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원하는 스타트업 ‘더우주’, ‘스트레스컴퍼니’, ‘스타크’ 3개사의 아이디어 상품을 8일부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8개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전국 18개 창조경제혁신센터로부터 신청받은 28개 스타트업 중 창업 3년 이내의 유망 스타트업 3곳의 9개 제품을 엄선, 향후 고객 반응과 판매 추이를 통해 매장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 = 신세계사이먼이 8일 아울렛 최초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한다. 다양한 상품들을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숍으로,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샐리’, ‘코니’ 등을 활용해 5천 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홈플러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우산 출시 =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전국 50개 점포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우산’ 4종을 출시해 판매한다. 무지, 튜브, 네오, 어피치 등 인기 캐릭터를 담았으며, 핑크, 옐로우, 스카이블루, 네이비와 같은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장우산, 접이우산 2가지 스타일로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접이우산 1만5990원, 장우산 1만7990원으로(완전자동우산은 1만9990원) 시중 대비 평균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 = 쿠팡이 ‘유아동 정기배송 베스트 아이템 100 기획전’을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저귀를 비롯해 분유, 유아 식품 등 인기 있는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 100개를 선정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자주 구매하는 썸머 기저귀 및 물티슈, 바디 용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객은 구매 주기를 직접 설정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SAVE상품 정기배송 신청 시 한 상품만 정기배송을 신청해도 5%, 서로 다른 3가지 이상 상품을 정기배송 신청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 = IFC몰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 한달 동안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몰 내에 있는 인기 F&B 매장에서 생맥주 2잔을 시키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다.

참여 매장은 IFC몰 L3층에 있는 꼬또, 푸드엠파이어, 어니스트키친, 온더보더, 토마틸로, 계절밥상, 제일제면소와 Three IFC 1층에 있는 YG리퍼블리크다. 이들 매장에서는 오픈 시간이면 언제든지 ‘2+1’ 행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