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어린이 뮤지컬 시즌 2로 만난다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어린이 뮤지컬 시즌 2로 만난다

기사승인 2016-07-08 14:56:43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의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Larva)가 ‘오! 마이 라바’ 홀로그램 뮤지컬 시즌 2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나루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두 마리 애벌레의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담은 ‘라바’는 국내 순수 캐릭터로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라바’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라바 뮤지컬 초연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창원, 광주 등 전국에서 공연되며 흥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공연되는 시즌2는 어린이 뮤지컬 최초로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하고 가상과 현실의 차원을 뛰어넘는 환상 홀로그램을 활용하는 등 기술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관객들이 배우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수구에 살던 라바들이 김 박사가 발명한 물약을 뒤집어쓰고 사람이 되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벌이는 모험이야기는 어린이뿐 아니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뮤지컬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뮤지컬 주관사인 ㈜파파야 엔터테인먼트와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 측은 “‘오! 마이 라바’ 시즌 2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홀로그램 기법과 3D 입체 영상을 통해 관객들이 더욱더 스펙타클 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바앤 관계자는 “기존의 대사 없는 슬랩스틱 코미디 라바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것과 달리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로 신나게 펼쳐질 라바 뮤지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 마이 라바’ 홀로그램 뮤지컬 시즌2의 티켓은 인터파크, G마켓, 옥션,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