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출시 1주년 기념식

한국먼디파마,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출시 1주년 기념식

기사승인 2016-07-25 13:15:46


한국먼디파마는 25일 자사의 스프레이타입 분말형 상처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의 출시 1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 날 한국먼디파마 임직원들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 성장하는 것을 축하하고, 상처 소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것을 다짐했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항균 브랜드 베타딘 라인의 제품으로 광범위한 살균력을 가진 포비돈 요오드를 주성분으로 하고있다. 스프레이타입의 분말 제형으로 손대지 않고 상처 부위에 도포가 가능하여 손에 의한 오염 걱정 없이 넓은 상처에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작년 6월 국내에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를 선보이고 일반 약국 판매 외에도 학교 양호실, 지역 보건소 등 공공 의료 영역에서 위생적으로 상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공급하며 지속 성장을 해왔다.

회사는 브랜드 인스타그램(@betadine_dps)를 개설해 일상 생활,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서 상처 극복, 도전 등의 다양한 이야기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상처 소독을 두려워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상처 부위에 뿌렸을 때 나비, 별 모양이 나타나는 분사형 가이드를 제작, 배포해 어린이들의 상처 소독에 대한 거부감을 극복하도록 했다.

한국먼디파마 김광준PM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성공적인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상처 소독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올바르게 상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우며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상처 소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