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유럽 진출 박차

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유럽 진출 박차

기사승인 2016-09-28 15:36:59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은 최근 2016년 인터참 우크라이나 화장품전시회(InterCHARM Ukraine 2016)에 참가해 우크라이나 무역 업체 ‘Gledex LLC’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22일부터 사흘간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개최됐다. 우크라이나뿐만 아니라 미국, 포르투갈, 한국, 폴란드, 터키 등 세계 각국 화장품과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국제 행사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우크라이나 무역 업체 Gledex LLC와 MOU를 체결해 하우동천의 유럽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Gledex LLC는 제약품 및 의료 상품을 주요 품목으로 다루고 있는 무역업체로 대표적인 거래대상국으로는 러시아, 독일, 아르메니아 등이 있다.

하우동천은 지난 6월 헝가리의 유통업체 ‘Cellubio Kft’와 MOU 체결, 7월 러시아 인터넷 쇼핑몰 ‘EKO-ZDRAV MARKET’와 MOU 체결 등을 통해 유럽 진출을 준비해 왔다.

최원석 대표는 “이번 우크라이나 ‘Gledex LLC’와의 MOU 체결은 동유럽 진출의 확고한 기반이 될 것이다. 하우동천은 질경이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유럽 내 수출망을 더욱더 확대해 나가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 속의 여성청결제 회사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