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링크국제학교 ‘GIS 프놈펜’, 신입생 확대 모집 진행

글로링크국제학교 ‘GIS 프놈펜’, 신입생 확대 모집 진행

기사승인 2016-10-07 16:49:3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글로벌 교육시스템을 전개하는 글로링크에듀케이션은 지난 9월 개교한 글로링크 국제학교 ‘GIS 프놈펜(Glolink International School, Phnom Penh)’이 유치원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 신입생을 확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캄보디아 프놈펜에 위치한 GIS 프놈펜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과과정 구축을 통해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체계적 학습과정 뿐 아니라 다양한 커리큘럼과 교내 활동을 운영하며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리더쉽 등을 습득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차별화 된 ‘STAR 시스템’을 적용해 북미식 교육법을 진행하며 영어, 크메르어, 한국어까지 총 3개 국어를 교육한다.

글로링크에듀케이션 관계자는 “올해 신입생 모집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기존 3~7세 유치원 과정 및 초등 2학년 과정까지 선발하던 것에서 유치원 교육과정부터 초등 6학년까지 확대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 “GIS 프놈펜의 신입생이 되기 위해서는 영어 유치부 2·3년 차 출신 또는 국내·외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에서 정규 교과목 수업을 1년 이상 영어로 학습한 학생 등 소정의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며 “국제학교 입학시험인 캠브리지 영어테스트에도 합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글로링크에듀케이션에 따르면 앞서 제36차 ‘글로링크 국제과정(Glolink International Course)’ 신입생이 선발됐다. 글로링크 국제과정은 지난 2008년 처음 개설된 이후 1,900명이 넘는 학생을 배출했다. 또 영어 능력 최상위권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양성해 북미 현지식 교육과정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당 국제과정은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영어교육 프로그램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더불어 글로링크에듀케이션 측은 북미에서 이뤄지는 ESL 레벨과 동등한 수준의 수업을 실시하는 ‘글로링크 ELS 프라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링크 ELS 프라임은 홈워크 가이드라인, 북미 현지교사 학사관리 연동 시스템, 북미 인증교재 등을 학습에 접목하고 있다. 글로링크 국제학교, GIS 프놈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