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개최한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Land Rover Family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만의 강력한 전지형 주행성능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고객 체험행사다.
이번 행사는 1박 2일 일정으로 7일과 8일, 총 2회로 진행됐으며, 랜드로버 오너 200여 가족, 620여명이 참가했다.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정통 오프로더 랜드로버의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과 인공 코스를 함께 구성했다.
‘어드벤처 투어(Adventure Tour)’는 진흙, 수로, 언덕 등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오프로드 코스이며 ‘패밀리 투어(Family Tour)’는 여러 난이도의 슬로프로 구성된 코스이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구조의 코스를 통해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과 HDC(Hill Descent Control) 등을 적극 활용하며 랜드로버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역량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올해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의 유구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월(Heritage Wall)’과 가을과 어울리는 캠핑 콘셉트로 차량을 전시한 ‘캠핑 존(Camping Zone)’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