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사전 체험단’ 모집…“체험용 제품 무상 제공”

LG전자, ‘G6 사전 체험단’ 모집…“체험용 제품 무상 제공”

기사승인 2017-02-14 14:40:38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전자가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고 향후 신제품 아이디어까지 수렴한다.

LG G6 사전 체험단 활동 참여 방법은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거쳐 210명을 선정, 오는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는 G6가 제품 출시 전 배송되며 이들은 이후 한 달 간 설문조사, 개인 SNS 활동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체험 종료 후 이들 모두에게 사용하던 G6를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들의 활동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자체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공개, G6 출시 후 구매 희망고객들이 객관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리뷰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 이들과의 소통을 위해 전용 이메일 계정을 개설해 건의사항 또는 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 시 적용 가능성도 검토한다.

한편, LG전자는 26일 낮 12(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산 호르디 클럽에서 G6를 공개한다. LG전자는 행사 초청장에서 제품을 손에 쥐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크기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강조했다.

G6는 세로 가로 18:9 화면비를 적용해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5.7인치 QHD+(1440X2880) ‘풀 비전디스플레이는 1인치 당 564개의 화소를 담아낸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제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